애플에서 제공하는 맥 애플케어 플러스(Mac AppleCare+)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 애플케어 플러스는 Mac을 가장 잘 아는 전문가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지원 및 Mac과 Apple 디스플레이를 가장 잘 아는 전문가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지원입니다.
맥 애플케어 플러스를 새 Mac과 구입하거나, Mac 구입 후 60일 이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 방법은 애플 스토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맥 애플케어 플러스 적용 가능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MacBook | MacBook Air | Mac Pro |
15형 MacBook Pro | 16형 MacBook Pro | 21.5형 iMac |
27형 iMac | iMac Pro | Mac mini |
13형 MacBook Pro | 24형 iMac | - |
맥 애플케어 플러스(Mac)
모든 Mac에는 1년 제한 보증과 최대 90일간의 무상 기원 지원이 제공됩니다. 이때 맥을 위한 애플케어 플러스를 추가로 구입하게 될 경우에는 구입일로부터 3년까지 애플 인증 서비스 및 지원 보증 연장이 가능합니다.
- Mac에 대한 글로벌 수리 보증 제공
채팅 또는 전화를 통해 애플 전문가가 우선적으로 지원을 제공합니다. 출장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를 받기 위해 업무 현장으로 테크니션 방문 요청 및 운송업체를 통해 Mac 픽업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수리 보증을 제공하며, Carry-In 입고 수리의 경우 Mac을 애플 스토어 또는 기타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가져가서 접수를 합니다.
- 하드웨어 보증
맥 애플케어 플러스는 부품 및 기술료에 대한 세계 각지의 애플 공인 테크니션을 통한 글로벌 수리 보증을 제공하는데, 12개월당 최대 2건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해 보장하며, 화면 손상 및 외부 인클로저 손상은 건당 120,000이고 기타 손상은 건당 370,000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배터리가 원래 용량 대비 80% 미만 수용 시 배터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보증 범위는 Mac 컴퓨터, 배터리, 전원 어댑터 등 기본 포함 액세서리, Apple 메모리(RAM), Apple USB SuperDrive입니다.
- 소프트웨어 지원
집이나, 사무실에서 혹은 이동 중에 macOS 사용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한 애플 전문가가 직접 지원을 제공합니다. 전문가로부터 직접 상담받을 수 있는 내용 macOS 및 iCloud 사용, 그리고 프린터 및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 등이 있습니다.
맥 애플케어 플러스(디스플레이)
- 원스톱 기술 지원
디스플레이에 대한 출장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채팅 또는 전화를 통한 애플 전문가가 우선적으로 지원을 제공하며, 출장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를 받기 위해 업무 현장으로 테크니션 방문 요청 및 운송업체를 통한 애플 디스플레이 픽업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스톱 글로벌 수리 보증이 제공되며, Carry-In 입고 수리의 경우 애플 디스플레이를 애플 스토어 또는 기타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로 가져가서 접수를 합니다.
- 하드웨어 보증
맥 애플케어 플러스(디스플레이)의 경우 부품 및 기술료에 대해 세계 각지의 애플 공인 테크니션을 통한 글로벌 수리 보증을 제공하는데, 12개월당 최대 2건의 우발적인 손사에 대하여 보장을 제공합니다.
보증 범위는 애플 디스플레이와 기본 포함 전원 코드, 동시에 구입한 애플 브랜드 디스플레이 스탠드 1대 및 애플 브랜드 마운트 1대이며, 화면 손상 및 외부 인클로저 손상은 건당 120,000 그리고 기타 손상은 건당 370,000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 소프트웨어 지원
집이나, 사무실에서 혹은 이동 중 애플 전문가로부터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 Mac 연결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하여 애플 전문가가 직접 지원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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