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에서 제공하는 케어 솔루션 가운데, 정수기 제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수기 케어 솔루션 서비스는 직수관 무상 교체, 필터 무상 교체, 살균 서비스, 인사이드 클리닝, 무상 A/S 서비스 이렇게 총 5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수기 케어 솔루션 혜택
- 직수관 무상 교체 : 국내 최초 매년 새것처럼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온수 입수관, 원수 입수관 제외(온수 입수관은 자체 살균 가능)
- 직수관 무상교체 도입 기준 이후 출시된 모델에 적용
- 필터 무상 교체 : 정수기의 핵심 부품인 필터를 교체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교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사이드 클리닝 : 상단 커버를 열어 정수기 내부 점검 및 케어, 단열재까지 세척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연 1회 직수관 교체 시 진행
- 살균 서비스 : 국내 최초로 3개월마다 방문 상균 케어로 99.9% 살균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직수형 정수기 업계 동급 기준
- 살균력 99.9%는 한국건설생활환경 연구원 부착 세균 제거율 실험 결과에 따르며,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무상 A/S 서비스 :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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