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등급 고객을 위한 삼성전자 멤버십 서비스 가운데, 블루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케어 서비스는 4대 가전 토탈케어 서비스로, 삼성전자 멤버십 프리미엄 고객에게 특별한 제품 점검 및 무상 서비스와 기간 연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블루케어 서비스의 경우 삼성전자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되며, 블루케어 01과 03 서비스는 10개 점검 서비스 가운데 1개를 선택합니다. 단, 빌트인 및 업소용은 제외가 되며, 특정 제품은 설치 환경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블루케어 01과 02 서비스는 제품 구매한 멤버십 고객과 인수자가 일치한 건에 한하며, 블루케어 01 서비스는 설치기사(로지텍) 배송 제품 구매 시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택배 배송 제품 구매 시에는 제외되며, 설치기사와 대면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삼성전자 블루케어 서비스 항목
항목 | 대상 등급 |
CARE 01(기존 보유한 가전 무상 점검) | 로얄블루 등급 |
CARE 02(설치 2주 후 재방문하여 제품 사용 설명) | 로얄블루 등급 |
CARE 03(보유한 가전제품 무상 점검) | 로얄블루 등급 |
CARE 04(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 로얄블루, 프레스티지 등급 |
삼성전자 멤버십 등급 및 혜택
삼성전자 멤버십 등급 승급 기준 및 등급별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에 신규로 가입하게 되면 자동으로 일반 회원이 되며, 삼성전자 멤버십 지정 매장을 통해 구
baeh.tistory.com
CARE 01의 경우 제품 구매 후 설치 시, 기존 보유하고 있는 가전에 대해 설치 엔지니어가 무상 점검 서비스 안내 후 제공합니다. CARE 02의 경우 4대 가전제품(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구매 후 실사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2주 후 설치 엔지니어가 재방문하여 제품 사용법을 설명합니다.
CARE 03의 경우 보유하고 있는 가전 무상 점검 서비스 1회가 제공됩니다. CARE 04의 경우 등급 유지 기간 내 구매한 4대 가전의 무상 서비스(파손, 긁힘, 찍힘 등은 제외) 기간을 총 3년으로 연장합니다.
블루케어 제공 대상 제품
- CARE 01/03
항목 | 제공 가능 서비스(택1) |
TV | - TV 외관/장식장 클린, 사운드바/홈시어터 점검 - TV 방열구 클린 |
냉장고 | - 냉장고 도어 단차 조정 - 김치냉장고 냄새 제거 - 필터 청소 - 비스포크 패널 위치 교환 |
세탁기 | - 세탁기 수평 맞춤 점검 - 세탁기 세제함 클린 |
에어컨 | - 에어컨 필터 먼지 청소(시스템 에어컨 제외) |
건조기 | - 건조기 필터 클린 |
에어드레서 | - 에어드레서 내부 클린 |
- CARE 04
항목 |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대상 제품 |
TV | - SUHD - LED - LCD - PDP - UHD - OLED - QLED |
냉장고 | - 양문형 냉장고 - 일반 냉장고(300L 이상) - 냉동고 |
세탁기 | - 드럼 세탁기 - 전자동 세탁기 |
에어컨 | - 삼성 에어컨 - 삼성 업소용 냉난방기 |
TV의 경우 본체에 한하여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이 제공되며, 제외 제품으로는 브라운관 TV나 벽걸이, 스탠드 자재, 리모컨이 있습니다. 냉장고 제외 제품으로는 김치 냉장고와 소형 냉장고(300L 미만), 와인 냉장고, 화장품 냉장고, 영업용 냉장고, 비스포크 패널이 있습니다.
세탁기 제외 제품으로는 건조기와 탈수기, 세탁기 받침대가 있습니다. 에어컨 제외 제품으로는 OEM 제조 냉난방 에어컨과 시스템 에어컨, 배관 자재, 리모컨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