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사용하는 에어 팟이 충전되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전이 되지 않는 다면, 우선 연결 상태부터 확인해야 됩니다. 에어 팟 또는 에어 팟 프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Lightning-UBS 케이블이 충전 케이스와 USB 전원 어댑터를 확인합니다.
Lightning-UBS 케이블이 충전 케이스와 USB 전원 어댑터가 잘 연결이 되었다면, 전원 어댑터가 전원 콘센트에 제대로 꽂혀있는지 확인합니다.
에어 팟 맥스의 경우에는 USB-C-Lightining이 잘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만약 에어 팟 또는 에어 팟 프로에 Qi 호환 충전기를 사용 중인 경우에도 잘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에어 팟 충전
에어 팟 또는 에어 팟 프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충전 케이스에 넣어둔 다음, 덮개를 닫고 에어 팟과 함께 제공된 케이블을 사용하여 에어 팟 및 케이스를 15분 이상 충전합니다.
에어 팟 맥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에어 팟 맥스와 함께 제공된 케이블을 사용하여 5분 이상 충전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에어 팟 맥스를 스마트 케이스에 보관하면 초절전 모드로 전환이 되어, 배터리 잔량을 보존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 팟 또는 에어 팟 프로용 무선 충전 케이스가 있고 Qi 호환 충전기를 사용 중인 경우에는 상태 표시등이 위를 향하도록 케이스를 둔 다음, 상태 표시등이 몇 초 동안 켜져 있다가 꺼지고 케이스는 계속 충전이 됩니다.
이때 표시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에는 케이스 위치를 조정하시고, 여전히 케이스가 충전되지 않을 경우에는 케이스와 함께 제공된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을 합니다.
- 충전 상태
에어 팟 또는 에어 팟 프로를 사용 중이라면, 에어 팟을 케이스 안에 넣어둔 상태로 덮개는 열어주시고, 케이스를 iOS 기기에 가까이 가져갑니다. 에어 팟 맥스를 사용 중이라면, 스마트 케이스를 열고 케이스를 iOS 기기에 가까이 가져갑니다.
에어 팟 아래의 배터리 아이콘 옆에 충전 아이콘이 표시가 되며, 충전 중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여전히 에어 팟이 충전되지 않을 경우에는 애플 스토어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