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멤버십에서는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종류 종류로는 기본 포인트 적립과 추가 포인트 적립 그리고 제품별 및 금액대별 포인트 적립 이렇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각각의 적립 방법마다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항목 | 적립 내용 |
기본 포인트 | 구매금액의 0.2% |
추가 포인트 | 구매금액의 2% or 1% |
제품별 및 금액대별 포인트 | 행사별 지정금액 |
삼성전자 기본 포인트 적립은 삼성전자 멤버십 지정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월간 적립한도는 60,000 포인트입니다. 추가 포인트 적립은 삼성전자 멤버십 로얄블루 또는 프레스티지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2년간 적립한도는 140,000(로얄블루) 또는 50,000(프레스티지) 포인트입니다.
제품별 및 금액대별 포인트 적립은 해당 조건에 해당하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행사 내용에 따라 포인트 유형이 달라지며, 행사 내용 및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정 매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포인트 안내
삼성전자 포인트 유효기간의 경우 적립일로부터 2년이며, 일부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포인트의 경우 결제 및 배송이 완료가 확인된 후 적립됩니다.
또한 삼성전자 포인트는 지정 매장별로 적립 혜택 및 시점이 다를 수 있으며, 전자제품 판매업자 등 일정 유형의 회원에 대해서는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삼성전자 OK캐시백 포인트 합산
삼성전자 멤버십 OK 캐시백 제휴카드를 발급받게 되면, OK 캐시백 가맹점과 삼성전자 멤버십 제휴처에서 포인트를 합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OK 캐시백 가맹점 및 현금 환급은 제외됩니다. 또한 OK 캐시백 포인트 합산이 불가능한 가맹점의 경우에는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OK 캐시백 포인트 합산 이용하기 위해서는 삼성전자 포인트와 OK 캐시백 합산 가용 포인트가 5,000 포인트 이상이어야 됩니다. 단, 아래와 같이 가맹점별 OK 캐시백 포인트 최저 기준에 따라 합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삼성전자 가맹점 : 가용 OK캐시백 포인트가 10포인트 이상일 경우 합산 사용 가능
- OK 캐시백 온라인 제휴가맹점 및 OK 캐시백 서비스 홈페이지 : 가용 OK 캐시백 포인트가 1포인트 이상일 경우 합산 사용 가능
- OK 캐시백 오프라인 제휴가맹점 및 SK주유소/충전소 : 가용 OK 캐시백 포인트가 1,000포인트 이상일 경우 합산 사용 가능
삼성전자 포인트 사용 방법
적립된 삼성전자 포인트의 경우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포인트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사용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삼성 디지털프라자
- SAMSUNG.COM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삼성전자 로지텍
- 삼성 갤럭시 스토어
- E마트
- 홈플러스
- AK플라자
삼성전자가 공급한 제품 구매 시에만 삼성전자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지만,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는 앱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며, 홈플러스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장보기 등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삼성전자 멤버십 콜센터 또는 삼성닷컴 홈페이지 및 앱에서 '나의 멤버십 > 멤버십 카드 > 카드 분실 실고' 항목을 통해 분실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포인트 사용 취소의 경우 사용 되었던 삼성전자 포인트는 다시 복구가 되며, 기존에 부여되어 있던 유효기간이 적용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