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에서 제공하는 헤드폰 애플케어 플러스 및 아이팟 애플케어 플러스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헤드폰 및 아이팟 AppleCare+ 서비스의 경우 구매 시 보증기간이 구입일로부터 2년까지 연장되며, 보증기간 동안 무상 기술 지원이 제공됩니다.
헤드폰 및 아이팟 애플케어 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새 헤드폰 및 아이팟을 구입할 때 애플케어 플러스 서비스를 구입하거나, 헤드폰 및 아이팟 구입 후 60일 이내에 애플 스토어에서 헤드폰(아이팟) 검사 및 구입 증명 이후 구매할 수 있고, 애플 고객센터를 통해서는 헤폰은 구입 증명 이후, 아이팟은 원격 진단 실행 및 구입 증명 이후 구입이 가능합니다.
- 헤드폰 적용 가능 제품
AirPods | Beats Solo Pro | Powerbeats Pro |
AirPods Max | Beats Solo3 Wireless | Powerbeats3 Wireless |
AirPods Pro | Beats Studio3 Wireless | Beats EP |
BeatsX | Beats Pro | Powerbeats |
헤드폰 및 아이팟 애플케어 서비스 혜택
- 원스톱 기술 지원
헤드폰 및 아이팟에 대한 문제를 채팅 또는 전화를 통해 애플 전문가가 우선적으로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Carry-In 입고 수리의 경우 헤드폰 및 아이팟을 애플 스토어 또는 기타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가져가서 접수를 진행합니다. 추가로 아이팟의 경우에는 글로벌 수리를 보증합니다.
- 하드웨어 보증
헤드폰 및 아이팟은 부품 및 기술료에 대하여 애플 공인 테크니션을 통한 수리 및 교체 보증을 제공합니다. 헤드폰 보증 범위의 경우 AirPods, Beats 이어폰 및 Beats 헤드폰과 배터리, 기본 포함 USB 충전 케이블이며, 아이팟 보증 범위의 경우 iPod과 배터리, 기본 포함 이어폰 및 USB 케이블입니다.
또한 헤드폰 및 아이팟은 12개월당 최대 2건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는데, 건당 40,000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 스포트웨어 지원
헤드폰의 경우 Siri 사용 및 Bluetooth 연결에 대한 문제를, 아이팟은 iPod touch를 위한 iOS 및 iCloud 사용과 Wi-Fi 네트워크에 연결, 애플 브랜드 iPod touch 앱 사용에 대한 문제를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애플 전문가로부터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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