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갤럭시 북 멤버스 한컴오피스 패키지 신청 및 설치 방법

by ΒΑΕΗ 2021. 9. 10.

2021년 갤럭시 북 멤버스('Galaxy Book Members') 앱에서 한컴오피스 패키지를 신청하는 방법 및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때 해당 앱과 혜택 사항은 예고 없이 변경 및 삭제될 수 있으며, 앱의 위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청 및 설치 방법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Galaxy Book Members' 앱을 검색하여 실행합니다. 이때 설치가 되어있지 않을 경우에는 '시작 버튼 > 스토어 > Galaxy Book Members' 검색 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후 개인정보 수집 동의 후 혜택 메뉴에서 '사은품 및 제휴 혜택'에서 바로가기 또는 자세히 보기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PC 사은품 몰로 이동할 수 있는데, 한컴오피스 패키지 증정 화면에서 '발급받기'를 눌러 쿠폰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번호가 발급이 되면, 쿠폰 사용하기를 눌러줍니다.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가 나타나면 로그인을 진행하는데, 회원가입이 되지 않을 경우 별도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삼성 PC 구매 고객 대상 한컴오피스 신청 페이지가 실행되며, 아래에 위치한 '구매하기'를 눌러주시고 주문서 작성/결재가 나타나면 '쿠폰 적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쿠폰 적용 화면에서 '결제 쿠폰'을 선택하시고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입력 후 '적용하기'를 선택하고 쿠폰이 적용되었다면 결제하기 화면에서 금액이 '0'으로 적용되어 있으며,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한컴오피스 신청이 완료가 되면, 한글과 컴퓨터 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에서 진행 중을 선택하시고 주문 내역에서 '사용권 증서'를 선택합니다. '사용권 증서 보기'를 선택하고 신청한 품목의 제품번호 등을 확인합니다.

 

사용권 증서 확인 완료 후 왼쪽 메뉴에서 '제품 등록/정품인증'을 선택하시고 구매한 항목을 확인 후 설치 파일을 눌러줍니다. 화면 하단의 설치 파일 저장 창이 나타나면 '저장' 버튼을 눌러 원하는 경로에 파일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이후 한컴오피스를 설치하시면 되는데, 제품 번호 입력 창이 나타나면 '제품 등록/정품인증' 창에서 제품 번호를 확인하시고 입력 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댓글